캠핑의 자존심 나비아와 함께 힐링하세요
HOME > 고객센터 > Q&A
작성일 : 22-04-05 16:15
AS전화 받으시는분
글쓴이 :
양인호
조회 : 2,536
SGH220문의 했던 사람입니다.
이모델 최신 모델 이라네요
사용 하려구 불 두 세번켜 보구 안되서 사용도 못해봤구요.
제 입장에선 불량을 받은게 맞잖아요.
근데 이걸 택배비 까지 지불해가면서 고쳐써야 된다고 하면 화가 나죠.
삼성 엘지도 써비스센터에 갈때 경비를 지불해주진 않죠.
그래도 거긴 소비자가 이렇게 번거롭진 않죠..
판매 하는 모델명은 좀 외우세요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183
대표이사님앞 특별 제안
Rims
05-06
6
182
SGH- 220 AS 문의
(1)
김경훈
04-14
58
181
맥스히터 as문의
(1)
박광규
04-13
61
180
NGH-1200가방 문의드려요
(1)
김상희
04-12
44
179
나비아 포터블히터 A/S 감사드립니다
(1)
문주관
03-17
112
178
SGH200 히터 부탄캔 삽입구에서 가스가 샙니다 - 화재위험있습…
(1)
문주관
03-09
99
177
가스를 끼우면 가스가 셉니다
(1)
김태홍
12-12
186
176
맥스히터 as 신청합니다.
(1)
도담
11-29
230
175
안녕하세요 버너 AS문의드립니다
(1)
이강현
10-25
437
174
SGH-200 점화가 안됩니다.
(1)
김영운
10-06
416
173
가스버너 as 고무 패킹
(1)
차혜영
10-03
472
172
압력조절기파손
(1)
장문성
09-09
460
171
케이스관련
(1)
wkdehftlr
07-26
506
170
NAF-2000 고압 호스 플라스틱 파손
(1)
윤마에
07-17
492
169
고장?
(1)
이혁
03-27
1062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