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의 자존심 나비아와 함께 힐링하세요

HOME > 고객센터 > Q&A
 
작성일 : 22-04-05 16:15
AS전화 받으시는분
 글쓴이 : 양인호
조회 : 2,536  
SGH220문의 했던 사람입니다.
이모델 최신 모델 이라네요
사용 하려구 불 두 세번켜 보구 안되서 사용도 못해봤구요.
제 입장에선 불량을 받은게 맞잖아요.
근데 이걸 택배비 까지 지불해가면서 고쳐써야 된다고 하면 화가 나죠.
삼성 엘지도 써비스센터에 갈때 경비를 지불해주진 않죠.
그래도 거긴 소비자가 이렇게 번거롭진 않죠..
판매 하는 모델명은 좀 외우세요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183 대표이사님앞 특별 제안 Rims 05-06 6
182 SGH- 220 AS 문의 (1) 김경훈 04-14 58
181 맥스히터 as문의 (1) 박광규 04-13 61
180 NGH-1200가방 문의드려요 (1) 김상희 04-12 44
179 나비아 포터블히터 A/S 감사드립니다 (1) 문주관 03-17 112
178 SGH200 히터 부탄캔 삽입구에서 가스가 샙니다 - 화재위험있습… (1) 문주관 03-09 99
177 가스를 끼우면 가스가 셉니다 (1) 김태홍 12-12 186
176 맥스히터 as 신청합니다. (1) 도담 11-29 230
175 안녕하세요 버너 AS문의드립니다 (1) 이강현 10-25 437
174 SGH-200 점화가 안됩니다. (1) 김영운 10-06 416
173 가스버너 as 고무 패킹 (1) 차혜영 10-03 472
172 압력조절기파손 (1) 장문성 09-09 460
171 케이스관련 (1) wkdehftlr 07-26 506
170 NAF-2000 고압 호스 플라스틱 파손 (1) 윤마에 07-17 492
169 고장? (1) 이혁 03-27 1062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