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의 자존심 나비아와 함께 힐링하세요

HOME > 고객센터 > Q&A
 
작성일 : 19-10-09 06:08
나비아 가스히터NGH-1200/가스난로 as신청합니다
 글쓴이 : 김한수
조회 : 3,567  
가스를 키면 처음에 불꽃이 살짝 올라오다가 몇초안되서 불꽃이 아주 약해지다가 꺼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올해3월초에 사서 실사용은 거의 하지를 않아 광택도 새거기준으로 삐가번쩍한데 떨어트린적도 없거니와 충격준적도 없는데 갑자기 이러니 뭐가 문제인지 전문가분들이 잘 아시겠죠 as 요청합니다

 전화번호 남김니다  010 5374 8370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178 SGH200 히터 부탄캔 삽입구에서 가스가 샙니다 - 화재위험있습… (1) 문주관 03-09 904
177 가스를 끼우면 가스가 셉니다 (1) 김태홍 12-12 581
176 맥스히터 as 신청합니다. (1) 도담 11-29 850
175 안녕하세요 버너 AS문의드립니다 (1) 이강현 10-25 1311
174 SGH-200 점화가 안됩니다. (1) 김영운 10-06 1093
173 가스버너 as 고무 패킹 (1) 차혜영 10-03 1439
172 압력조절기파손 (1) 장문성 09-09 1248
171 케이스관련 (1) wkdehftlr 07-26 1225
170 NAF-2000 고압 호스 플라스틱 파손 (1) 윤마에 07-17 1196
169 고장? (1) 이혁 03-27 1624
168 나비아 탱크버너 삼발이 (1) 김윤성 03-09 1389
167 SGH-200 점화 안됨 (1) 채명기 01-09 1946
166 NGH 1201가스난로 가방 (1) 이종문 01-04 1688
165 as문의 (1) 이은서 11-18 2780
164 트윈버너 멀티팬 관련 허지니 06-17 1730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